헤이비트에 투자한지 약 1년이 되었습니다.
    국내서비스를 종료하기까지는 약 30%라는 기대만큼은 아니지만 나쁘지 않는 수익률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최근 약 6개월이상 매우 안좋은 수익률을 보여주고 있기에 해지하고 출금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2021.12.29 기준 잔고
    2021.12.29 헤이비트 수익률

    마켓 변동성이 낮아 매매도 거의 없는 편입니다.
    알고리즘 매매는 끊임없는 알고리즘 개선작업이 필수적인데 아쉬운 부분입니다.

    헤이비트 계약해지(Terminate Contract)

    영문으로 되어있어, 조금 헷갈릴 수 있지만 이때는 구글 크롬의 번역 기능을 사용하면 편리합니다.
    위의 계약해지 버튼을 눌러보았습니다.

    해지 경고 팝업

    해지기준일 경고 팝업창이 나옵니다. confirm(승인)을 눌러 계속 진행합니다.

    헤이비트 FF 해지 내역 확인

    수익금이 없기 때문에 수수료(Fee)가 없는 것을 확인하고 요청 제출(Submit Request)합니다.

    해지 최종확인

    동의를 체크하고 다시 승인을 눌러 진행합니다.

    헤이비트 ff 해지 인증

    가입시 제출한 이메일로 확인 인증번호가 오면 입력하고, 구글 OTP 앱에서 otp 코드를 확인하여 입력합니다.

     

    몇번째 confirm 을 누르는지 모르겠습니다. 계속 진행합니다. 이게 마지막인 듯 합니다. 2시간 정도 걸린다고 되어 있습니다.

     

     

    해지신청 완료후 화면

    해지 신청이 완료된 것 같습니다. 해지가 진행중(Terminating Contract) 라는 표시가 뜨고, 화살표가 뱅뱅 돌아갑니다. 일단 기다려 봅니다. 

     

     

    1시반 반 정도가 지나니, 해지가 완료된 것 같습니다. renew contract 라는 버튼이 있어서 다시 재개할 수도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출금(Withdraw)를 할 예정입니다.

     

    withdraw(출금)에서 받을 주소와 금액을 입력합니다. ALL를 눌러 전체금액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수수료(네트워크 피)가 차감된 금액만큼 이체가 됩니다. 주의할 것은 입금 네트워크망이 ERC20인지 TRC20인지 둘중에 어딘지 잘 확인하여야 합니다. 주소도 오탈자가 없는지 잘 확인해 줍니다.

     

    제가 입금할 곳은 하루 인베스트 입금주소인데 여기 보면 ERC-20 Only 라고 되어있습니다. 아쉽게도 TRC20에 비해 수수료가 훨씬 비싸지만 선택권이 없습니다.

    이후에는 이메일 인증과 OTP인증를 한번 더 거치게 됩니다.

    요청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영업일 기준 최소 5시간이 걸린다고 하니 기다립니다.

     

    출금 대기중에는 Withdrawing(출금중) 이라는 표시가 뜹니다.

    저는 영업시간이 아닌 저녁시간에 출금신청을 하였고,
    다음 영업일 오전 중으로 한번 더 최종 출금확인 메일이 왔습니다.
    해당 메일에서 인증을 완료하고 20~30분 정도(?) 후에 출금완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메일이 오는줄 모르고 있다가 헤이비트에 문의하니 인증메일을 최종확인해야 한다고 해주셔서 부랴부랴 뒤늦게 확인하였습니다! 여러번의 인증절차가 있지만 어렵지는 않았습니다. 더욱 번영하는 헤이비트가 되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