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네일

    연타발막창닭발

     오래간만에 닭발과 막창이 같이 땡기는 날이 있어 그간 익히들어 알고있었던 두류공원근처 '연타발막창닭발'을 다녀왔습니다 !


    연타발막창닭발 평가

     

      맛  : 
    가격 : 
    총평 : 재방문의사 있음. 가성비 최고 맛도 기대 이상! 가끔 생각날것 같은 맛

    • (밑반찬) 밑반찬이 깔끔하고 의외로 다양합니다 (미역국, 계란찜 등)
    • (메뉴) 부담없는 가격과 양에 2명이서 가도 여러가지 종류를 맛볼 수 있습니다.

    '연타발막창닭발' 소개

    연타발막창닭발

    주소 : 대구 남구 두류공원로 40
    운영시간 : 매일 17:30 ~ 01:30
    비고 : 주차장 자리는 크게 많지 않은듯 합니다 ^^; 내부가 생각보다 넓은 편이라 단체도 가능할것같습니다.


    '연타발막창닭발' 후기

    외관

    간판이 잘 안보여서 잘못하면 그냥 지나칠뻔 했습니다 ㅎㅎ 인기가 많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저희는 6시정도에 도착하여 자리를 잡았습니다. 5시 30분 오픈임에도 불구하고 이미 1차(?) 를 완료하신 테이블이 몇 테이블 보였습니다.

    메뉴

    연타발막창닭발의 메뉴입니다. 6천원 부터 9천원 까지 가격들이 전체적으로 저렴합니다. 그리고 중요한건 소주가 3000원이라니 ~ 술 좀 드신다 하시는 분들께는 희소식이지요 그리고 닭발, 막창 등은 소금(마늘)구이와 양념구이 중에서 고를 수 있습니다. 저희는 우선 아나고와 닭발을 주문해 보았습니다(둘 다 양념으로)

    밑반찬

    조금 기다리니 깔끔한 밑반찬과 초벌된 아나고가 나왔습니다! 밑반찬들이 전체적으로 간이 세지않고 딱 적당해서 음식과 잘 어울였던것 같습니다.

    아나고

    숯불이 아래에 깔리고 준비된 아나고를 굽기 시작했습니다. 사실 저는 매운 음식을 많이 먹지 못하는 편인데 이 곳에서의 양념구이는 전혀 맵지않고 딱 적당한 맵기였습니다! 그리고 아나고 자체도 엄청 부드러워서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다는 생각이 절로 들었습니다!

    닭발

    기다리던 계란찜도 나오고, 양념닭발을 추가주문해보았습니다. 닭발도 굉장히 훌륭하고 맛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쫄깃하고 간도 제대로 되어있고 먹는내내 '와~ 맛있다'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곳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사진에는 나오지않았지만 양념막창도 같이 주문해보았습니다. 저는 돼지냄새에 굉장히 예민한 편인데 이곳의 막창은 냄새가 하나도 나지않고 쫄깃하면서도 양념이 구워지면서 바삭바삭해진 맛이 먹으면 먹을수록 제 입맛을 돋구어 주는 느낌이었습니다. 

    결국 저희는 2명이서 총 5인분을 먹고 된장에 공깃밥까지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된장까지 맛있으니 여기는 진짜 가성비 맛집이라고 불리울 만 한것 같습니다 ! 감히 단언컨대 저의 인생 막창이 아니었나 싶을정도로 만족하며 먹었습니다. 나중에 또 생각이 꼭 날것같은 곳이에요 ~ 추천드립니다

    ※ 어떠한 대가도 받지 않고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