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슈 (멜로부부 블로그)

    킨슈

     킨슈는 오픈한 지 반년도 안된 식당입니다. 평소 즐겨보던 대구 맛집소개 유튜버가 최근 방문후기를 남긴것을 보았는데 대구에서 야키니쿠를 즐길 수 있는 얼마 안되는 곳인것 같아 한번 방문해보았습니다.


    킨슈 평가

    맛  : ☆ 양념맛이 강한 건 아쉽지만, 그래도 야끼니쿠를 먹을 수 있는 곳(기린 생맥주 추천!)!
    가격 : ☆ 약간 비싼 편이지만, 분위기를 생각하면 그리 비싸지 않은 곳.
    총평 : 고기와 잘 어울리는 밑반찬이 화룡점정!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 안창살, 갈비, 늑간살 등 맛있는 부위를 모아모아 구성한 모듬을 추천!
    • 고기와 잘 어울리는 밑반찬이 최고!
    • 기린 생맥을 마실 수 있는 얼마 안되는 곳중 하나! 
    • 친절한 직원들과 분위기가 정말 좋아 연인과, 기념일에도 충분히 가능!!!

     


    킨슈 소개

    킨슈

    주소 : 대구 중구 이천로 230-9
    운영시간 : 매일 17:30 ~ 02:00 ( 라스트오더 01:00)
    비고 : 주차가능여부 반드시 사전확인해주세요 ! / 금토일 예약불가


    킨슈 후기

    킨슈외관 및 전경

     킨슈는 이런곳에 야키니쿠집이? 라고 생각들게끔 깊은 골목 안에 위치해 있습니다. 반월당역 기준으로 도보 10분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안에는 신상맛집 답게 깔끔한 분위기의 전경과 분위기 있는 음악이 흐르고 있었습니다

    킨슈

    사진에 다 담기지는 않았지만 이곳의 고기소스는 직접만든 간장, 허니머스터드, 수제핫소스, 와사비, 소금 등 5가지가 있었고 포인트인 밑반찬은 총 3종으로 1. 참깨소스에 버무린 백김치 2. 살얼음 무생채 3. 상추대장아찌 가 있었습니다. 이중에 저는 참깨소스에 버무린 백김치를, 남편은 살얼음 무생채를 원픽으로 꼽았습니다.

    메뉴판

     보통 두분이서 오시면 야세트를 많이 시키시는것 같더라구요. 저는 임산부라 지금 육회를 못먹기 때문에 고기모리 중자와 야채모리추가를 우선 주문해 보았습니다. 사이드 메뉴들이 전체적으로 가격대가 저렴해서 추가주문하기에 부담이 없어 보였습니다. 그리고 저희 남편이 엄청 칭찬했던.. 기린 생맥주!!! 먹자마자 엄지척 했습니다. 맥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

    고기 모리 중짜

     주문했던 음식이 나왔습니다. 순서는 우설-안창살-갈비-늑간살-닭목살-호르몬 순으로, 아래서 부터 위로 순서대로 준비된 화로에 구워드시면 됩니다. 우선 비주얼에서 한번 놀랬습니다! 너무너무 예쁘고 정갈하게 나와서 그야말로 시선강탈이었습니다 ^^

    굽굽

    맛이 있었으나, 아쉬웠던 점은 우설을 제외한 고기들이 모두 다 양념이 되어있었다는 것입니다. 원래 양념 안된 고기를 간단하게 소금이나 와사비와만 곁들여서 고기 본연의 맛을 즐기기 좋아하는 저희 부부로서는 굉장히 아쉬웠습니다. 그나마 간장양념의 경우 간이 그렇게 세지않아 괜찮았지만, 빨간양념의 경우는 먹으면 먹을수록 양념맛에 고기향이 묻히고 흡사 제육볶음을 먹는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좌) 추가 안창살 우설, (우) 들기름 메밀소바

     메뉴로 나온 고기를 다 먹고 각자 원픽이었던 안창살과 우설을 추가해서 먹어보았습니다. 확실히 모듬보다는 단품이 양이 더 많더라구요! 다음부터는 아예 빨간양념 고기는 제외하고 나머지 고기들을 단품으로 주문해서 먹으면 될것 같다고 저희는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들기름소바를 주문해 보았는데요 들기름이 듬뿍들어갔지만 곁들여진 청양고추와 함께 먹으면 전혀 느끼하지않고 의외로 고기와도 찰떡으로 잘 어울렸습니다. 들기름소바는 다음에도 꼭 주문할 것 같습니다. ^^

    킨슈 내부 정원의 크리스마스분위기

     직원분들도 수시로 자리를 들여다보시며 부족한 반찬이 있으면 말씀드리기 전에 미리미리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분위기도 너무너무 좋아서 커플 분들께서는 기념일이나 특별한 일이 있을때 방문하시면 참 좋을것 같네요 !!

    ※ 어떠한 대가도 받지 않고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