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직구] End Clothing(엔드클로딩) 한정기간 무료배송

    안녕하세요 매번 지름신이 강림하시면 뿌리치지못하고 영접해버리는 멜로부부입니다.

    이번에 제가 정말정말 기다리던 'End Clothing(엔드클로딩)'의 한정기간 무료배송 이벤트가 시작이 되었습니다(짝짝짝)

    endclothing.com

    한정기간동안 75,000원 이상 주문시 무료배송이 가능하고

    End Clothing(엔드클로딩)의 가장 큰 장점은 한국으로 직배송이 가능하다는 것 ! 

    직구초보자 분들이 해외직구시에 가장 많이 걱정하시는 부분이 바로 배송부분이죠

    조금만이라도 저렴하게 사려고 하면 배송대행지를 껴야하고~ 유럽산 상품같은 경우에는 FTA 관세면제 등

    다른 복잡한 부분도 신경써야하고 !!

     

    그런 점에서 End Clothing(엔드클로딩)의 한국 직배송 시스템은 직구초보자분들에게도 희소식이죠 !

    저도 덕분에 요즘 자체 쇼핑금지였는데 ^^;; 참지못하고 지름신을 영접해버렸네요 

     

    이번에 저는 A.P.C(아페쎄)의 힙색을 주문했어요 

    국내가 20만원정도구요 최종가격 68,599원입니다 ! 얼마전에 백화점가서 아페쎄 힙색 참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진짜 득템했습니다 :) 여행가서 쇼핑해야할때 큰 가방 들고다니면 불편하잖아요~ 그럴때 힙색하나 있으면 최고죠! 

    그리고 다른 아이템 몇개 추천해드릴게요 !

    요즘 직구좀 한다 하시는 분들한테 엄청 핫한 아이템이죠 ! '나이키 데이브레이크(Nike Day Break)'입니다. 

    최종가격 82,599원입니다. 관세안 가격에 무료배송이니 부담없겠네요! 저도 또사고 싶어져요 ㅠㅠ~

     

    그다음 추천템은 파타고니아 레트로 파일 자켓입니다 ! 

    저도 이번겨울 준비하면서 엔드클로딩에서 아래상품을 주문했었는데 그땐 무배가 아니어서

    배송비 다 냈었거든요 ㅠㅠ ! 무료배송일때 하나 들이시면 참 좋을것 같네요 

     

     

     

    그 외에도 엔드클로딩은 

    파타고니아(Patagonia), 콜럼비아(Columbia) 등 스포츠브랜드를 국내가격대비 저렴하게 직배송으로 구입가능하시고

    지방시(Givenchy), 발렌시아가(Balenciaga), 오프화이트(Off-White) 등 명품브랜드도 다양하게 구입가능합니다!

     

    아래 엔드클로딩 링크남깁니다 즐거운 쇼핑되세요 ! 

    www.endclothing.com 

     

     

    *어떠한 대가도 받지 않고 작성한 글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