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직구/쇼핑] 엔드클로딩(End Clothing) 아페쎄(A.P.C.)힙색 득템!! 후기(+ 가격)

    안녕하세요 멜로부부입니다. 몇일전, 엔드클로딩 무료배송 포스팅을 한적이 있었습니다. ↓아래링크참조.

    2020/02/16 - [해외직구&쇼핑] - [해외직구] End Clothing(엔드클로딩) 한정기간 무료배송

     

    [해외직구] End Clothing(엔드클로딩) 한정기간 무료배송

    [해외직구] End Clothing(엔드클로딩) 한정기간 무료배송 안녕하세요 매번 지름신이 강림하시면 뿌리치지못하고 영접해버리는 멜로부부입니다. 이번에 제가 정말정말 기다리던 'End Clothing(엔드클로딩)'의 한정..

    melobooboo.tistory.com

    저도 무료배송을 틈타 그동안 눈여겨 보고있던 아페쎄(A.P.C)의 힙색을 구매하였습니다! 얼마 전 남편이랑 해외여행갔을때 힙색을 하나 구매해서 갔는데 엄청 유용하게 썼거든요 ! 그래서 각자 하나씩 들고다니면 훨씬 편하고 좋을것 같아서 구매했어요.

    엔드클로딩 박스!

    배송도 완전빨랐어요 ! 2월 15일에 주문했는데 주말포함 5일정도 걸렸네요. 분명 영국에서 오는건데, 국내배송하고 비슷한 속도 무엇? ㅇ0ㅇ

    아페쎼 힙색의 아름다운 자태

     개봉샷입니다~.

     색깔이 생각보다 훨씬 쨍하고 이쁜거있죠 ! 완전 봄봄느낌 제대로 나는 예쁜 힙색이 왔어요 ㅠㅠ 색깔이 너무 튀지않을까 고민했는데 평소에 무채색을 자주입다보니 잘쓸거 같은 생각이 들어서 구매했어요. 결론은 완전 득템 ! 끈이랑 지퍼도 완전 탄탄하니 오래 잘 쓸것같아요!

     가격은 68,000원 정도였고 , 무료배송 최소 금액(75,000원)을 맞추기 위해 베어브릭(7,000원) 하나도 구매했답니다 ㅎㅎ

    원래 국내가 20만원 정도하는 제품인데 가격대박이죠 ? 같은 모델 다른 색상은 다 18만원 정도였는데 얘만 가격이 엄청 저렴했어요.

    아페쎄(A.P.C.)힙색 

     같이 산 베어브릭도 엄청 귀엽죠? 힙색 구매후기로 시작해서 베어브릭 후기로 끝날 것 같은 느낌이네요.

    이번 쇼핑은 완전 알록달록해요. 친구들도 계속해서 20만원 짜리를 6만원대에 샀다고~ 완전 득템이라고 부러워하더라구요. 계속 자랑했어요.

    아페쎄(A.P.C.)힙색 

    찾아보니 아직까지 엔드클로딩(End Clothing)은 75,000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중이 더라구요! 나이키, 오프화이트, 지방시, 스투시 등 예쁘고 싼 물건들을 한국보다 훨씬 싸고 간편하게 살 수 있으니 무료배송기간 끝나기전에 꼭 한번 둘러보세요! 이상 아페쎄(A.P.C.)힙색 구매후기 였습니다!

     

    *어떠한 대가도 받지 않고 작성한 글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