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사리파스타

    얼마전 아이들과 함께 제주도 한달살기를 하였습니다. 때마침 숙소 근처에서 "고사리축제"를 한다는 소식을 듣고 방문하였고, 당시 현장에서 판매되는 배드캐럿의 고사리파스타를 구매하여 맛을 보았는데요 

    생각보다 너무 맛있게 먹어서 자리에서 흡입 후 한팩을 더 구매하여 제주생활중에 먹고 육지에 다시 오고 나서도 또 생각이 나 주문하게되었습니다. (재재재구매네요 !)

    저희는 4팩 구성을 주문하였구요 (내돈내산인증)

    내돈내산!

    배송당시 아이스팩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녹아왔는데 상품페이지를 보니 냉기가 유지되어있으면 식품 품질에는 이상이 없으니 바로 또 냉동하여 섭취하라고 하더라구요

    고사리파스타

    생김새는 이렇구요. 유통기한은 넉넉합니다. 받고나서 바로 다시 냉동하였구요. 저는 먹기 전 미리 해동을 해 두었습니다. 간이 조금 센편이라 원래는 팩당 파스타 90g인데 저희는 120g넣고 샐러드와 함께 남편과 저 둘이서 먹었습니다. 그래도 간이 많이 약하지는 않았어요!

    샐러드랑 함께

    맛은 의외로 매콤합니다. 일반 시중 파스타에서 느낄 수 있는 은은한 매콤한 맛이에요 맵찔이 분들은 살짝 부담스러울수도 있지만 그럴경우에 제가 한 것처럼 파스타면을 정량보다 조금 더 넣어서 드시면 될것 같습니다! 저는 파스타를 좋아하시는 저희 시댁에도 맛보여 드리려구요 ~ 어른들도 부담없이 좋아하실 것 같은 맛!

    근접샷

    비건이라는 느낌이 전혀 안들정도로 속세맛이 아주 가득해요 오일 파스타임에도 느끼한 맛이 별로 없구요 아주 건강하면서도 부담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파스타입니다 ! 소진이 되면 다음에도 또 구매해 먹을거에요 ㅎㅎ 추천드립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